농구 경기 개선을 위한 새로운 팁

농구 경기 개선을 위한 새로운 팁

농구 경기 개선을 위한 새로운 팁

농구 실력이 늘기 시작할 때는 연습을 시작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술 또한 중요하다.

서투른 기술을 연습하는 것은 너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이전에는 불가능했지만 게임을 레벨로 끌어올리십시오.

넌 할 수 있어.

공을 드리블하는 동안 앞을 보고 고개를 들어라.

드리블을 하면서 농구를 계속 보면 충분히 연습하지 못했다.

이제 막 시작하는 거라면 어디든 공을 가지고 다니세요.

우편함까지 걸어가다니? 공을 드리블하다.

공을 보면 코트가 보이지 않는다.

훌륭한 선수라면 누구나 바운스 패스를 제대로 구사할 줄 안다.

올바르게 수행되면 잘 실행된 바운스 패스가 공과 함께 즉시 움직일 수 있는 방식으로 선수에게 도달한다.

당신과 의도한 선수 사이의 거리의 3/4 정도에 땅을 치는 확고한 바운스 패스를 목표로 하라.

그러나 그것은 다양한 다른 요소들에 의존한다.

경기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프로의 경기를 시청하라.

당신은 온라인 비디오나 TV에서 프로를 따라할 수 있고, 당신의 지역에 프로팀이 있다면 농구 경기에도 참가할 수 있다.

각 선수가 익힌 핵심 기술을 눈여겨볼 것이 확실하며, 거기서부터 연습을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을 잘 쏘는다면, 당신이 가장 하고 싶지 않은 것은 역기를 드는 것이다.

근육의 힘은 어떤 농구 포지션에도 이롭지만, 너무 많은 것이 있다.

일부 프로 슈팅 가드들이 팔을 너무 크게 만들어 필드 골률을 낮추기 시작했다.

농구는 제철과 제철에 연습하라.

팀이 없어도 이 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솔로 게임에서는 꽤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

자유투를 연습하고 피벗 이동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항상 해야 할 일이 있다.

페인트를 칠할 때는 좋은 발놀림이 중요하다.

반드시 기억해야 할 두 가지 중요한 포인트가 있다.

바스켓 아래에 체력적인 존재감을 만들어야 하고, 상대보다 먼저 좋은 자리를 확보해야 한다.

일단 자리를 잡으면 자리도 확보해야 한다.

전문가 발놀림이 이 기술들의 핵심이다.

손가락을 넓게 벌리는 것은 공을 잡는 데 중요하다.

이것은 드리블을 하는 동안 공이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손바닥을 공에 가까이 두지 않는 것을 기억하라.

슛을 하거나 패스를 할 때 공이 손에 닿아야 할 유일한 곳은 손가락뿐입니다.

운동을 할 때는 코어 강도를 높이고 발놀림을 개선하는 데 집중하라.

당신의 몸은 당신이 srong 코어 근육을 가지고 있을 때 더 빨리 움직일 수 있고 더 균형잡힐 수 있을 것이다.

엉덩이, 등, 복부 운동을 해라.

줄넘기를 통해 속도와 발놀림을 향상시킬 수 있다.

자유투를 더 잘 쏘도록 하려면 일관된 루틴을 만들어야 한다.

일관성을 유지하면 더 좋은 성공을 거두게 된다.

자유투 슈팅을 완벽하게 하려면 루틴을 골라 연속해서 반복한다.

이 샷을 꾸준히 연습하지 않으면 실제 경기 중 놓칠 수 있다.

발놀림을 잘하면 그 리바운드를 얻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발을 이용해 아래쪽에 있는 상대 선수 주변을 미끄러진 후, 림을 따라 다시 제자리로 이동하십시오.

이를 통해 합법적으로 반등을 잡을 수 있다.

당신이 농구를 얼마나 많이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여기 팁은 당신의 경기를 항상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한 가지 팁으로 시작하여 진행하면서 각 아이디어를 확장하십시오.

당신은 도중에 개선되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당신은 더 나은 패스, 리바운드, 슈팅 선수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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