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기사에서 리드 생성에 대한 다음과 같은 놀라운 팁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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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당신이 사업주라면, 당신은 이미 고객이 없다면 당신은 사업을 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들이 없다면, 당신은 사업에 오래 머물지 않을 것이다.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마스터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 글은 그것을 하는 방법에 대한 귀중한 조언을 제공한다.

당신은 자신을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알려야 한다.

그래야 진정한 리더가 당신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

너무 대담하거나 느끼해 보이는 광고는 올리지 마라.

고객과 관련이 있고 고객의 우려를 충족시키는 오퍼링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진실하다면 당신은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다.

리드의 가치를 충분히 이해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단순히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효과가 없을 것이다.

목표한 영업 기회를 선별하고, 적합하지 않은 영업 기회와 연락하여 시간과 리소스를 낭비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품질 리드가 귀사의 수익을 최적화해 줄 것이다.

프라이버시 문제에 대해 명확히 하라.

당신이 제공하는 어떤 혜택도 받지 않기로 결정했거나 선택하지 않은 사람들은 후속 조치를 받아서는 안 된다.

구매하지 않는 사람에게 보내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만 아니라 사생활을 위해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보내지 않는 것도 필요하다.

캠페인에서 독창적인 영업 기회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중복된 리드는 순익에 좋지 않다.

당신은 여러 번 나타나는 리드와 쉽게 마주칠 수 있다.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다양해지고자 하는 것이다.

귀사 지역에서 귀사의 제품 틈새에 맞는 이벤트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을 팔면 곧 있을 웨딩쇼를 볼 수 있다.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은 집을 구해야 하니까, 식탁을 차리고 네가 무슨 일을 하는지 사람들에게 알려줘! 지역 사회의 지평에 무엇이 있는지 알기 위해 항상 지역 기밀 광고를 주시하라.

긴꼬리 키워드는 리드를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다.

너무 무리하지 말고,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이런 것들이 여러분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몇 개를 사용하고, 필요에 따라 바꾸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찾을 수 있다.

근처에 지역 리더 그룹이 있니? 이들 그룹에는 리드를 교환하는 다양한 비즈니스맨들이 포함되어 있다.

다른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부터 단서를 얻는 것에 의문을 가질 수도 있지만, 이것은 실제로 가능한 일이다.

어느 순간 누군가 담배를 끊고 싶거나 일정한 유형의 의료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을 듣게 될 것이고, 당신도 같은 방법으로 그들에게 돌려줄 수 있는 장소에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발견되는 리드 그룹은 여러분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그룹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업이 하이퍼로컬이라는 것이 도움이 된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리드를 제공하고 받는 것은 엄청나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리드가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하라.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그리려면 일반적인 단서를 수집하는 것도 괜찮다.

그러나 전문화하여 누가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배우게 되면 순이익이 향상될 것이다.

작업 일정표에 리드 생성을 기록하십시오.

귀사의 잠재적 잠재 고객들은 귀사의 지속적인 잠재 고객 발굴 노력을 높이 평가하지 않을 수 있다.

스케줄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더 프로페셔널한 것처럼 보이게 한다.

이것은 당신이 계속해서 리드를 향해 쓸모없는 투구를 전개하는 것을 막아준다.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블로그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고객들이 주의사항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기본적으로 이는 고객 기반을 활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의미한다.

블로그는 당신이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이제 리드 생성이 비즈니스 성공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보십시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당신이 벌어야 할 이익을 되돌리기가 힘들 것이다.

여기서 조언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거의 모든 상황에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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