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비타민 전략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방법

어떤 비타민 전략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방법

어떤 비타민 전략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방법

건강 목표는 아마도 도달하기 가장 어려운 목표들 중 하나일 것이다.

건강해지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확실히 해야 하고, 배우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우선 여기서 전문가의 조언을 읽어 보십시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살기 위해서는 식사 때마다 섭취해야 할 미네랄과 비타민이 일정량 있다.

매일 7인분의 야채와 과일을 먹도록 하고, 또한 최소한의 단백질도 포함시키도록 하라.

만약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동안 첨가해라.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는 식사와 함께 섭취할 필요가 있으므로 식사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비타민 E, K, A는 음식의 도움 없이 몸에 흡수되지 않는 비타민이다.

그들은 생선 같은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특히 효과가 좋다.

몸이 아프고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때가 많다.

의료를 구하지 말고 미네랄과 비타민 섭취를 늘리십시오.

어유와 비타민 E는 근육이 긴장되거나 팽팽한 시기에 근육을 부드럽게 하여 근육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철은 건강한 적혈구 형성을 돕는 핵심 미네랄이다.

적혈구는 몸을 통해 산소를 운반하는 역할을 한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요구한다.

여성이 여성용 종합비타민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다.

철분 결핍은 종종 탈진과 호흡 문제를 일으킨다.

아스파라거스, 유제품, 바나나는 리보플라빈의 풍부한 공급원이다.

결핍은 당신의 피부결을 감소시킬 것이다.

이 중요한 비타민은 암, 백내장, 빈혈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때로는 돈이 빠듯할 때 건강하게 먹기가 힘들다.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그리고 그 지식을 사용하여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더 나은 삶을 살기 시작하라.

폐경을 겪었을 때는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라.

많은 여성들은 그들의 머리카락이나 손톱을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선택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생각이지만, 이미 폐경기에 접어든 여성들에게 너무 많은 철분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여러분이 어린이들을 위해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먹고 싶은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단지 한 가지 이상의 비타민을 섭취해야 할지도 모른다.

어른들은 어린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비타민 한 개로는 충분하지 않다.

하지만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세요, 한 번에 너무 많이 가져가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야채와 과일은 특히 날것으로 먹을 때 영양소가 풍부하다.

건강한 식사 외에도, 많은 사람들은 양질의 공급원으로 만들어진 비타민과 미네랄로 그들의 식단을 보충할 필요가 있다.

비타민과 보충제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적절하게 연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광고주들은 당신의 몸이 항상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는 제품을 당신에게 팔기를 원한다.

읽거나 들은 모든 정보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의사와 보충제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은 이제 비타민과 비타민들의 이점에 대해 꽤 많이 배웠다.

이것을 읽는 것은 그 여행에서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진전을 이루려면 팁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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