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을 수 있는 최고의 환류 정보

찾을 수 있는 최고의 환류 정보

찾을 수 있는 최고의 환류 정보

네가 좋아하는 음식이 산성 환류를 일으키니? 밥을 먹고 잠이 들 것이라는 전망이 불안감을 유발하는가? 역류의 가장 골치 아픈 지표로는 특히 지방이나 산성 음식 섭취에 이어 가슴과 목 부위가 화끈거리고 불편하다는 것이다.

앞으로 이러한 증상을 극복하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음식은 당신의 산성 환류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너무 빨리 또는 너무 많이 먹으면 직접적으로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좋은 영양 선택을 하고 항상 시간을 내어 식사를 하라.

배를 너무 많이 채우는 대신, 만족스러울 때까지 먹어라.

또한 좀 더 천천히 먹을 수 있도록 의식적인 노력을 해야 한다.

한 입 한 입씩 천천히 씹어 맛을 음미한다.

산성 역류로 고통받지 않도록 정상 체중을 유지하라.

위와 식도 사이의 괄약근은 과체중으로 인한 압박이 심하면 이완될 수 있다.

살을 빼고 다듬으면 괄약근이 꽉 조여져 산을 원래 있던 곳에 보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담배를 끊어야 해! 흡연은 소화기관을 손상시킴으로써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담배는 소화를 늦추고 위산을 증가시킨다.

그것은 또한 위를 꽉 닫아두는 근육을 약화시킨다.

이제 그 습관을 영원히 없애라.

스트레스는 산성 환류의 한 요인이다.

스트레스 수준이 너무 높으면, 위는 정상보다 더 많은 산을 생산한다.

식사 후에 편안한 활동을 하도록 하라.

명상을 하거나 가벼운 요가를 해보아라.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텔레비전 쇼를 보는 것 조차도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일 수 있다.

적어도 두어 시간 동안 식사를 한 후에는 항상 똑바로 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식도를 향해 산이 솟아오르기 쉽다.

앉거나 서있으면 식도가 안정될 것이다.

역류증은 심장마비로 보일 정도로 고통스러울 수 있다.

정말 심한 가슴 통증을 무시하지 마라.

심장마비일 수도 있어 의사에게 그 상황을 어떻게 다루는지 배우라고 말해라.

가슴 통증에 관해서는 모험을 하지 마라.

그 결과는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침대 머리 좀 들어봐.

이렇게 하려면 머리판 밑에 벽돌을 넣어두면 된다.

베개로 머리를 받칠 수도 있다.

발과 비교할 때 침대 머리 부분이 6인치 더 높은 것을 목표로 한다.

머리와 가슴을 올리면 잠자는 동안 위산의 상승을 막을 수 있다.

소량의 식사를 하고, 그렇게 자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매일 두 세 끼를 더 많이 먹는 경향이 있다면, 여러분은 산성 역류 플레어의 가능성을 높이는 것일 수도 있다.

배가 너무 차면 식도와 소화관 전체에 추가 압력을 가한다.

이는 결국 식도로 산이 새어 올라오는 원인이 될 수 있고, 이것이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다.

하루 동안 적은 양의 식사를 더 자주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아쇠를 당기는 음식을 확인하고 피할 필요가 있다.

어떤 음식들은 산성 환류를 악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부 목록은 알코올, 민트, 마늘, 카페인, 토마토, 페페로니 등이다.

모든 사람이 같은 계기를 가진 것은 아니다.

따라서, 언급된 음식들 중 어떤 것이라도 여러분을 방해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을 적당히 먹는 것은 괜찮다.

지나치게 기름진 음식은 피하도록 하라.

패스트푸드는 피해야 하는 주범 중 하나이다.

당신이 선택한 음식의 영양 라벨을 검사하여 그들이 가지고 있는 지방 함량을 발견한다.

이제 여러분은 어떤 음식을 먹고 어떤 음식을 삼가야 하는지 이해하게 되었다.

이 글과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면 결국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완전하고 생산적인 삶을 살도록 도울 것이다.

변화를 시작하고 모든 것을 다시 즐기고 사는 것을 즐기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