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류산과 함께 살기 위한 훌륭한 조언

환류산과 함께 살기 위한 훌륭한 조언

환류산과 함께 살기 위한 훌륭한 조언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산성 역류를 영원히 금지할 수 있기를 바랐나? 만약 이 조건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그것에 대항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의 요령으로 산성 환류와의 삶을 좀 더 견딜 수 있게 만들어라.

식사 중간에 음료를 마시지 말고 중간에 음료를 넣으세요.

이렇게 하는 것은 또한 배고프기보다는 목이 마를 것이기 때문에 배고픔의 감정과 싸운다.

또한 식사 시간 이외의 시간에 술을 마시면 음식을 먹을 때 위가 너무 팽창하지 않게 되어 식도로 산이 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어떤 음식들은 다른 음식들보다 산성 환류를 더 많이 유발하는 경향이 있다.

튀긴 음식, 카페인 음료, 알코올, 그리고 심지어 초콜릿이 산성 환류의 일반적인 유발 요인이다.

게다가, 감귤류 과일, 토마토 그리고 산도가 높은 다른 음식들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어떤 음식이 당신의 산을 역류시키는지를 기록해 두어라.

목록에 없는 다른 음식들이 당신의 위를 상하게 하는 동안 당신은 몇몇 흔한 문제음식이 당신에게 괜찮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이런 것들을 피해서 기분이 나아지도록 해라.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위를 선회하는 점막을 두껍게 할 수 있는 한방 보충제다.

이 두꺼워지는 과정은 당신의 위 라이닝을 그것이 함유하고 있는 모든 산성으로부터 보호한다.

산 환류를 조절하는 데 필요한 것은 두 큰 술뿐입니다.

만약 당신이 역류로 고통 받는다면 음식 일기를 쓰세요.

당신은 이 질환을 앓고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당신에게 산성 역류를 유발하는 몇몇 종류의 음식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방아쇠를 확인하는 것은 환류가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은 저녁에 그러한 음식들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산성 환류 증상은 식사 후 격렬한 운동을 하면 악화될 수 있다.

복근이 구부러지면서 음식이 식도로 밀려올 수 있다.

식사 후 반드시 운동을 해야 한다면 적어도 한 시간 이상 기다렸다가 한다.

머리를 받쳐줄 베개를 하나 더 사용하라.

여러분은 침대를 들어올리기 위해 나무, 벽돌, 그리고 사육사를 사용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머리가 침대 바닥보다 반피트 더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머리를 드는 것은 뱃속의 산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임신부는 위압으로 산성이 역류하는 경우가 있다.

이것은 특히 마지막 두 번의 3개월 동안 흔하며, 당신의 의사에게 언급할 가치가 있다.

미끄러운 느릅나무 한 번 먹어봐.

주성분인 미끄러운 느릅나무 껍질은 당신의 소화기관을 보호막으로 덮을 것이다.

로젠지 형태로, 그것은 또한 종종 역류를 동반하는 기침을 완화시켜주고 짜증이 난 목을 진정시켜 줄 것이다.

당신은 대부분의 자연식품과 건강식품점에서 이 얼음을 찾을 수 있다.

음식이 위에 산을 만들 확률이 pH 수준과 큰 상관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산성이라 생각할 수 있는 음식들은 소화한 후에 더 알칼리성이 있을 수 있다.

산성 역류 현상이 있을 때, 이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다.

산성 환류를 다룰 때는 pH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역류로 고생하고 있다면 방아쇠를 당기는 음식을 조심하라.

여기에는 카페인, 감귤류, 양파, 튀긴 음식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음식 일기를 써서 방아쇠를 찾아 피하라.

저녁 먹고 나서 적어도 세 시간 후에 잠자리에 들어야 한다.

일단 휴식 상태에 들어가면, 여러분의 몸은 음식을 효율적으로 소화하지 못한다.

밤에 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에 식사를 하면 속쓰림과 함께 깨어날 가능성이 크다.

당신은 방금 산성 역류를 영원히 없애는데 도움이 될 정보를 읽었다.

이제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이해했으니, 이제 변화를 가져갈 때다.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여 산 역류를 치료해야 하며, 더 이상 이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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